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해외야구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타 갤러리 해외야구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카리나가 말하는 본인 얼굴의.. 단점 ..jpg 3dd
- 이원일 셰프가 강력 추천하는 조미료계의 끝판왕 ㅇㅇ
- 한달에 50~60개 행사 뛰었다는 걸그룹 ㅇㅇ
- "아들이 필요해" 아내 몰래 정관 수술 풀고 임신시킨 남편 묘냥이
- 병원에서 채혈을 여러번 실패하면 생기는 일.Manhwa ㅇㅇ
- 오늘자 백종원 쉴드기사 떴다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부산 이전하는 해수부 직원 속내 부갤러
- 중국 명나라군을 도륙했던 일본 해적집단...JPG ㅇㅇ
- 오싹오싹 오늘자 울산 근황 코드치기귀찮아
- 게임업계의 창과 방패 (크랙방지 vs 크래커) 루갤러
- 주변에서 빼라고 난린데 살 뺄 생각 없다고 못 박은 스윙스 ㅇㅇ
- 과학자가 귀신을 믿게 하려면 이정도는 해줘야함 ㅇㅇ
- 맥아더의 절망..한국을 포기할 생각입니까? 배터리형
- 북부와 남부의 발전수준 격차가 유럽에서 제일 심각한 수준이라는 이탈리아 ㅇㅇ
- 싱글벙글 그저 순수재미였던가? 28명을 죽인 살인마들 ㅇㅇ
싱글벙글 70대에도 월드투어를 했던 미친 체력의 뮤지션
엘튼 존 1947년생(올해 기준 만 78세) 20세기 전설적인 뮤지션 2018년 이미 나이가 70이 넘은 엘튼 존은 자신의 커리어 마지막 월드투어를 진행 하겠다고 발표했고 Farewell Yellow Brick Road 라는 월드투어를 발표 2018년부터 2021년 3년 동안 진행할 예정이였음 그렇게 그의 커리어 마지막 월드투어를 진행 했고 전세계적으로 많은 관심과 인기를 받으며 월드투어는 성공적으로 진행 되었는데 하필 2019년 코로나 바이러스 등장 전세계가 코로나로 난리가 나버림 심지어 엘튼 존도 코로나 유행 시기에 폐렴까지 걸려버림 엘튼 존도 하필 마지막 커리어에 이런 개억까를 당하니 눈물을 흘리며 무대를 내려옴 코로나는 나이 많은 사람들이 걸리면 젊은 사람들보다 사망률이 높았을 정도라 70대 노인인 엘튼 존에게 폐렴 관련은 정말 치명적인 문제임 걍 월드투어 접어도 할말 없었음 하지만 그는 결국 회복에 성공했고 다시 돌아와서 월드투어를 진행함 그렇게 무사히 진행되는가 했는데 이젠 또 낙상까지 당해서 고관절 수술까지 들어가는 억까 추가 결국 월드투어는 21년에 끝날 예정이였는데 23년도에 끝나는걸로 미뤄져버림 또 그는 회복해서 돌아왔음 다시 성공적으로 월드투어를 진행 하다가 이후에 또 코로나 확진 당하는 개억까를 당했지만 결국 또 회복하고 돌아와서 월드투어를 진행했고 그의 마지막 미국 투어인 다저 스타디움 공연은 전세계 생중계까지 될 정도로 당시 엄청난 인기와 관심 화제를 모은 공연이였음 결국 그는 70이 넘은 나이로 온갖 개억까를 이겨내면서 기간까지 늘어난 월드투어를 끝까지 해내는 미친 체력을 보여줬고 월드투어 티켓 수익 9억 6915만 2021달러 한화 약 1조 3000억원 20세기 뮤지션이 21세기에 콘서트를 하였음에도 역대 콘서트 투어 티켓 수익 3위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커리어를 마무리 함
작성자 : ㅇㅇ고정닉
"100만 명은 통계 집계 이래 처음"…기준금리 움직임은?...jpg
친절한 경제 시간입니다. 오늘(7일)도 한지연 기자와 함께합니다. 한 기자, 저희 친절한 경제에서도 여러 번 다루기는 했는데 자영업자의 어려움을 보여주는 통계가 또 나왔다고요?사업 부진 등을 이유로 작년 폐업을 신고한 사업자가 사상 처음으로 10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지난해 개인 법인을 포함해 폐업 신고를 한 사업자는 100만 8천282명으로 집계가 됐는데요. 전년보다 2만 1천795명 증가해서 1995년 관련 통계 집계 이래 처음으로 100만 명을 넘긴 겁니다.폐업자가 감소했던 기간도 있었는데요.2019년 92만 2천 명이 조금 넘었었다가, 3년 연속 감소해 2022년까지 86만 7천여 명까지 줄었습니다.그러다 2023년에는 거의 12만 명이 급증하면서 98만 6천 명을 넘어섰고, 지난해까지 2년 연속증가하면서 100만 명대로 진입한 겁니다.이게 다 코로나 때 사업 부진이 누적되면서 힘들었고, 또 금리가 점점 높아졌잖아요.빚이 점점 불어나면서 연체율이 악화되면서 2023년부터 폐업자가 많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이 됩니다.폐업률도 2년째 상승세인데요.폐업률은 전체 가동사업자와 폐업자 합계대비 폐업자 수 비율인데, 지난해 폐업률은 9.04%로 지난해 운영한 사업자 가운데 약 9%가 그해 폐업했다는 의미입니다.폐업 사유별로는 '사업부진'이 50만 6천 명이 넘어 절반이 넘는 50.2%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습니다.사업 부진으로 폐업한 사업자는 2023년 7만 6천 명 가까이 늘어난 데 이어서 지난해에도 2만 4천 명 정도 증가하면서 역대 처음 50만 명을 넘어선 거고요.사업부진이 이유가 된 게 50%를 넘어가는 건 금융위기 직후인 2010년 이후 처음 있는 일입니다.이렇게 폐업자 가운데서 특히 소매업이나 음식점업 같은 내수와 밀접한 업종이 많다고요?소비가 안 좋았던 만큼 내수 업종들 힘들었습니다.소매업 폐업자가 29.7%로 가장 많았고요.그다음으로 음식점업이 15.2%였는데 이 둘을 합하면 전체의 절반 정도인 44.9%를 차지했습니다.그다음으로 부동산업, 도매 및 상품중개업 순으로 비중이 컸습니다.또 지난해 건설경기 불황도 심했죠.건설업 폐업자도 5만 명에 육박해 4.9%에 달했습니다.폐업률도 소매업과 음식점업에서 높았습니다.지난해 소매업 폐업률은 17%에 육박해서 2013년 이후 11년 만에 가장 높은 수준이었는데요.고금리에 민감한 상품소비가 줄어든 데다가 이커머스가 발달하면서 온라인화로 소매업이 쪼그라든 영향으로 분석이 됩니다.음식업도 16%에 육박한 폐업률을 보여서 지난해 소매업 다음으로 높았습니다.폐업도 결국 빚 때문인데, 심각한 내수부진으로 빚 못 갚는 자영업자도 당연히 많겠죠.올해 1분기 말 기준 다중채무자이면서 저소득이거나 저신용인 차주인, 취약 자영업자 대출 연체율은 12.24%로 2013년 2분기 말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대출과 관련해서 중요한 게 금리일 텐데요. 이번 주 목요일에 한국은행이 기준금리를 결정하잖아요. 기준금리가 어떻게 될 것으로 보십니까?현재 기준금리는 연 2.5%이죠.대부분 경제 전문가들은 이번에 기준금리가 유지될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습니다.지난달까지만 해도 시장에서는 한은이 기준금리를 3분기인 7월이나 8월에 추가 인하할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었습니다.하지만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이번 주 금통위가 기준금리를 현 2.5%에서 유지할 것이라는 의견이 대부분인데요.주된 이유는 집값과 가계부채 문제였습니다.상반기 주택 거래량이 크게 증가했고, 하반기 금융안정차원에서 가계대출 안정세를 확인하기 위해 7월은 금리 동결 가능성이 큰 걸로 본 겁니다.기준금리를 결정하는 금통위 통화 정책 방향 회의는 이번 달을 제외하면 앞으로 8월, 10월, 11월 이렇게 세 번 더 남았는데요.내수 회복세가 미약하고 하반기 미국 관세 충격이 있을 수 있는 만큼, 한은이 경기부양을 위해 연내 한 차례 정도, 많으면 두 차례 금리를 낮출 수 있다는 게 다수 전문가의 관측입니다.
작성자 : 빌애크먼고정닉
차단하기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