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이슈 [디시人터뷰] '좋아해요'로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최하슬 운영자 24/07/17 - -
10583 엔딩 진짜 참 뭐같네ㅋㅋ [3] ㅇㅇ(222.111) 22.11.13 272 6
10581 승자는 박장군이네 ㅋㅋㅋㅋㅋㅋ ㅇㅇ(175.125) 22.11.13 136 3
10580 결말이 너무 이상해서 신선한 사람은 없냐? [3] ㅇㅇ(118.235) 22.11.13 227 0
10579 야 근데 찐태용가족은 친가족이 아닌데 [8] ㅇㅇ(58.141) 22.11.13 322 0
10578 지금드라마결말은 오류임 [2] ㅇㅇ(58.141) 22.11.13 219 0
10577 금수저로 밥먹어봤자 모르는거아님?? [3] ㅇㅇ(211.36) 22.11.13 209 0
10575 원작본 팬인데 처음엔 괜찮았음 [1] ㅇㅇ(223.38) 22.11.13 203 8
10574 정원사로 바뀐후 주희가 육성재 못알아봄 [2] ㅇㅇ(58.141) 22.11.13 394 0
10573 승천태용 케미 사랑한다 [2] ㅇㅇ(118.235) 22.11.13 703 31
10570 원작대로 여진&승천 엔딩 원했는데 하.... [3] ㅇㅇ(222.111) 22.11.13 294 2
10569 작가 대사가 너무 촌빨날림 ㅇㅇ(39.7) 22.11.13 89 2
10568 주희는 승천이 알아볼수밖에없음 ㅇㅇ(223.38) 22.11.13 91 0
10567 승천이는 근데 기억 다하는거맞긴한듯 [1] ㅇㅇ(223.38) 22.11.13 162 0
10566 여자는 장르물 못쓰게 해야함 [3] ㅇㅇ(39.7) 22.11.13 184 3
10565 원작본새끼들이라면 100%욕한다 씨발 [2] ㅇㅇ(222.111) 22.11.13 252 4
10564 애초에 근데 정원사랑 승천이랑 동갑임? [1] ㅇㅇ(223.38) 22.11.13 214 1
10563 금수저 사용자 저렇게 많은데 찐태용 웹툰 보면서도 [1] ㅇㅇ(39.7) 22.11.13 176 1
10561 육성재 기억바뀐후 배고파 이러잖아 [2] ㅇㅇ(58.141) 22.11.13 507 0
10560 나인우 금수저 사용 궁예 뇌절인줄 알았는데 ㅇㅇ(222.100) 22.11.13 136 0
10559 걍 캐릭터 설정 붕괴 아니냐 [3] ㅇㅇ(223.38) 22.11.13 193 2
10558 제일 불쌍한건 오사장이 1위됨 [1] ㅇㅇ(1.246) 22.11.13 243 0
10556 개승천 기억 잃어버린게 다 같음 [4] ㅇㅇ(112.145) 22.11.13 291 5
10555 근데 찐승천 기억찾아주려면 금수저찾아야하잖아 [3] ㅇㅇ(58.141) 22.11.13 228 0
10554 이럴거면 태용주희나 연결 시켜주지 좆같네 열결 ㅇㅇ(211.49) 22.11.13 76 0
10553 황태용이 제일 불쌍함 [3] ㅇㅇ(58.141) 22.11.13 258 0
10552 짭현도 말이야 [1] ㅇㅇ(118.33) 22.11.13 154 1
10551 황회장 마지막은 무간도3 같다 [1] ㅋㅋㅋ(115.142) 22.11.13 148 1
10550 황현도 약 뭐야? [2] (112.212) 22.11.13 255 0
10549 짭태용이 너무 가혹하지 않나 ㄹㅇ; [1] 초고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1.13 248 1
10548 미안하다 진짜 몰랐다 ㅇㅇ(223.62) 22.11.13 196 2
10547 흙수저가 금수저 넘보지말고 착하게 살라는게 결론인건가 ㅇㅇ(39.7) 22.11.13 74 0
10545 어제도 내가 여기 악플 수십개 신고해서 다 삭제시켰다 ㅇㅇ(223.38) 22.11.13 71 3
10544 마지막 그냥 전부 비극적으로 끝내지 ㅋㅋㅋ(115.142) 22.11.13 81 2
10543 깔게없으면 있는 팩트도 부정하며 깜.그게 방구석 악플러의 실체임 ㅇㅇ(223.38) 22.11.13 36 0
10539 열결 좆같네 쓰라마 ㅇㅇ(223.62) 22.11.13 48 1
10538 여기서 악플 달아봤자 소용없는 이유:내가 신고해서 다 지움 [4] ㅇㅇ(223.38) 22.11.13 341 17
10537 아무리 생각해봐도 방사능 입수가 더 나은데? [6] ㅇㅇ(211.36) 22.11.13 157 0
10536 아 할머니가 나한테 금수저 파시면 유용하게 쓸수있을텐데 [2] unofficialboy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1.13 213 0
10535 육성재 진사에서 180나왔는데 그것도 부정하면 그냥 반사회인격장애인아니냐 ㅇㅇ(223.38) 22.11.13 102 3
10534 육성재 까지마셈 [1] 작살나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1.13 109 2
10533 211 저 애미뒤진새끼는 뭐 올때마다 누구랑 쳐싸우네 ㅋㅋㅋ ㅇㅇ(218.54) 22.11.13 45 1
10531 육성재 후아유에서 섹시해서 급식들에게 엄청 인기많았는데 ㅇㅇ(223.38) 22.11.13 110 3
10528 난 여주들 때문에 이 드라마 봤음 ㅇㅇ(223.38) 22.11.13 144 4
10526 마지막 정원사 금수저는 뜬금포 ㅋㅋㅋ(115.142) 22.11.13 117 0
10525 육성재 얼굴작고 키크고 비율좋아 여자들이 좋아하는데 ㅇㅇ(223.38) 22.11.13 239 6
10524 금수저 불쌍한 사람 이이이(118.235) 22.11.13 76 0
10521 육성재 피지컬 좋고 남성성 좋아 여자들에게 인기많은거야 [1] ㅇㅇ(223.38) 22.11.13 142 5
10520 왜 선공개 짭태용 죽푸나했네 그거만 흥미로웠노 ㅇㅇ(125.134) 22.11.13 60 0
10516 아오시발 금수저 에필로그같은거 더 없냐???????????? ㅇㅇ(118.235) 22.11.13 68 1
10514 여진이 아빠 뻐꾸기라고만 생각했는데 ㅇㅇ(223.33) 22.11.13 156 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